블로그 오픈 하면서

여러분

 

4.27 판문점 선언과 6.12 미북 정상 선언이 발표 된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벌써부터 북한의 비핵화 추진 여부에 대하여 회의심이 커지고 있습니다.

사실 북한의 김정은은 남북 정상회담이나 미북 정상회담에 나올 때 핵무기를 포기할 의사가 없이 순전히 시간을 벌어 연명을 유지해보려고 비핵화에 관심이 있는 것처럼 쇼를 하였을 뿐입니다.

김정은이 핵무기만 끝까지 가지고 있으면 김씨 가문의 세습 통치를 계속 유지해 나갈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으나 북한이 핵무기를 가지고 있는 한, 세계는 북한을 정상 국가로 대우해주지 않을 것이며 북한의 핵무기는 악성 종양처럼 북한 체제를 붕괴시킬 것입니다.

지금 남한 주민들은 남과 북 사이에 화해와 협력의 시대가 열리었다고 기뻐하면서 남북 교류를 통해 북한의 김정은이 달라질 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김정은은 겉으로는 남북 교류과 협력에 관심이 있는 것처럼 하면서 내부적으로는 매일과 같이 주민들에게 ‘반제 계급 교양’을 강화하면서 남한과의 협력과 교류에 끌려 가서는 안 된다고 선전하고 있습니다.

남북 동행 블로그를 통해 남북한의 현실을 남북한의 주민들에게 올바로 알려줌으로써 남과 북의 모든 사람들이 언제든지 갑자기 닥쳐올 수도 있는 통일을 지금부터 하나씩 대비해 나가도록 도움을 주려고 합니다.

통일되는 그날까지 우리 모두 함께 갑시다.